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코플리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 실시간 PVP 아레나 모드 업데이트

2020년12월16일 11시1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스코플리(Scopely)가 자사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MARVEL Strike Force)에 실시간 아레나(Real-Time Arena)를 업데이트 했다.

 


 

스코플리가 서비스중인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는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침략자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이 힘을 합친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다.

 

적의 위협에 대항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위도우, 그루트, 로켓 라쿤, 울버린 등 슈퍼 히어로와 타노스, 로키, 베놈 등 슈퍼 빌런이 강력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지휘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처음으로 아레나 모드에서 실시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대결을 매일 즐길 수 있게 된다. 5명의 캐릭터로 스쿼드를 구성하여, 상대를 찾아 대결을 진행한 후 리워드를 얻는 방식이다. PVP 컨텐츠를 원하던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기존의 아레나 모드 또한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실시간 아레나 모드의 보상 시스템인 배틀패스(Battlepass)는 유저들의 참여도를 높이는 새로운 목표 달성형 보상 컨텐츠이다. 배틀패스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4주 동안 목표를 제시하여 달성시마다 각각 다른 케릭터 장비 재료와 골드의 획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유료버전 배틀패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료버전 배틀패스는 레벨 64이상에서 해제되므로 유저들이 해당 레벨까지 플레이할 동기를 부여하게 된다.

 



 

김준희 스코플리 코리아 지사장은 "전 세계의 다양한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유저들뿐만 아니라, 기존 팬들에게도 한층 풍부한 게이밍 겸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처음으로 실시간 플레이어 대결 모드가 도입된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고 목표를 달성하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실시간 아레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프리미엄 오브(Premium orb)와 골드 오브(Gold orb)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
위메이드 '미르M' 26년 1월 中 정식 출시...
엠게임 인기 온라인게임 3종, 크리스마스 ...
한국어화 확정된 '헌드레드 라인 -최종방위...
앱테크 ‘코퀴즈’, 12월 16일부터 10일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