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슈퍼플래닛과 플루토모바일 '반의모험:IDLE RPG'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1월14일 12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루토모바일(모바일 게임 개발사)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반의 모험:IDLE RPG'의 국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의 모험:IDLE RPG'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예약탑텐을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반의 모험:IDLE RPG'은 방치형 RPG로, 주인공 '반'과 그 동료들이 악의 세력에게 맞서싸운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메인 캐릭터인 '반'을 포함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유물과 장비를 모으고 강화하는 등 성장과 육성이라는 RPG 장르의 재미와 간편함, 빠른 진행으로 대표되는 방치형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019년 3월에 최초 출시하여, 개성 있는 그래픽, 간편한 조작과 방치형 장르에 충실한 게임성으로 이용자의 호평을 이어오던 중 더욱더 나은 서비스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시스템부터 콘텐츠 등 처음부터 다시 개발에 나섰다. 게임성을 높이기 위해 약 9개월의의 개발기간이 소요되었으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RPG 본연의 핵심을 담아내는 데에 주력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캐릭터, 수집과 육성, 강화 등 다양한 성장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반복적이고 복잡한 조작,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성장을 위한 재화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으며, 캐주얼한 미니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의 모험:IDLE RPG'의 글로벌 서비스는 슈퍼플래닛에서 담당한다. 개발사 플루토 모바일은 지난 해 4월, 슈퍼플래닛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긴밀하게 협력을 이어왔다. 글로벌 퍼블리셔인 슈퍼플래닛은 '전자오락수호대', '각성 : 열렙전사' 등 모바일 게임 자체 개발은 물론 '이블헌터타이쿤', '소드마스터 스토리', '대천사 키우기' 등 국내에만 알려진 우수한 인디 게임들을 퍼블리싱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증명하는 데에 성공하며 K-인디게임을 알리는 일을 이어오고 있다. 

 

'반의모험:방치형RPG'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