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 기념 리뉴얼 진행

등록일 2021년01월19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웹사이트 리뉴얼을 실시했다.

 

새롭게 개편된 채널 넷마블의 주요 섹션은 '넷마블 인사이드', '게임', '콘텐츠', '사회공헌', '뉴스룸', '넷마블TV' 등으로 구성되며 기업 정보, 조직문화, 채용과 신작 게임과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해 넷마블과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영문제공 글로벌 뉴스채널을 추가해 넷마블 소식을 영문으로 제공할수 있게 됐다.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리뉴얼로 채널 넷마블의 다양한 콘텐츠를 영어권 국가에도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4월 개설한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인플루언서사업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지난 2017년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지난 2019년에는 기업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