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프리스타일1, 2' 새단장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에 새단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UI 개편 및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2021년을 맞이해 기존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 모두 새로운 프리스타일로 변화하고자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다. 리뉴얼된 UI에서는 기존의 캐릭터 선택창과 이벤트 메뉴 창을 간소화하여 기존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유저는 직관적으로 메뉴 진입이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새단장을 기념한 쿠폰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21만원의 패키지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쿠폰 번호 [2021JOYHAPPY]이다. 해당 쿠폰은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번호는 로비에서 우측 하단 락커룸에 들어간 후 쿠폰 입력을 누르고 입력하면 된다.

 

쿠폰 지급과 함께 프리스타일은 3월 7일까지, 프리스타일2는 3월 10일 점검 전까지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 시 최초 1회 보상으로 최상급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누적 접속일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