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해머엔터테인먼트 '이누야샤 : 되살아난 이야기' 신규 캐릭터 추가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박정규)는 자사가 대원미디어 주식회사로부터 IP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이누야샤 : 되살아난이야기'의 캐릭터 추가 등 업데이트를 1월 2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누야샤'는다카하시 루미코 원작의 인기 만화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여중생 히구라시카고메가 우물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반요괴이누야샤를 만나모험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로, 최근 '이누야샤'세계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반요야샤히메'가 국내에서도 방영을 시작하여 큰호응을 얻고있다.

 

'이누야샤 : 되살아난이야기'는 지난해 7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최근 '셋쇼마루(투귀신)'이 업데이트 되면서 팬층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2021년을 맞아 드디어 칠인대의 '쿄코츠'를 시작으로 칠인대 전원이 차례차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전투 컨텐츠도 '프리모드'의 '극한' 난이도가새로 오픈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복주머니'수집 이벤트를 비롯해 '쿄코츠', '고신키'와 '카이진보'의 확률업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누야샤-되살아난이야기'는'이누야샤'를국내최초로풀3D 모바일게임으로재현하고드라마틱하게전개되는스토리와전투를체험할수있는 3D 액션 RPG이다. 주인공 이누야샤를 비롯해 히구라시카고메와 산고, 미로쿠 등은 물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로 삼아 캐릭터를성장시키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레이드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 등 '이누야샤'의 세계관을 마음껏 맛볼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수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