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픽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26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1월26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기대작 '그랑사가'가 마침내 유저들과 만났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를 26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랑사가'는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 원하는 기기에서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PC 버전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및 매력적인 캐릭터를 비롯해 전투 모션과 이펙트 등을 표현하는 핵심요소인 '그랑웨폰'의 속성을 활용한 수집과 육성, 전투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또 지난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CBT)에서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압도하는 그래픽과 시나리오 등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이 밖에도 게임 음악의 대가로 알려진 '시모무라 요코(下村陽子, しもむらようこ)'를 비롯해 김지율 및 서유리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의 연출로 주목 받고 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 정식 출시를 맞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풍월량, 악어, 우왁굳, 오킹, 러너 등 파트너 인플루언서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특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일정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랑사가'는 신규 IP (지식 재산권)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사전등록자 500만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TV CF '연극의 왕'은 조회 수 10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출시 전 화제를 모았다.

 

'그랑사가'의 게임 소식 및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