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케이뱅크와 신개념 금융 프로모션 전개

등록일 2021년01월27일 10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국내 1호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와 함께 케이뱅크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다음 달 말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4년 동안 총 다운로드 18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지난달부터 4번째 테마의 신규 스트리트인 '테마파크스트리트' 컨텐츠의 첫 번째 프랑스 레스토랑에 이어 풍성한 토핑에 갓 구운 토스트를 만날 수 있는 38번째 토스트 하우스가 이번에 업데이트 되었다.
 
'마이리틀셰프'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그램퍼스는 금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케이뱅크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 또는 배너를 통해 마이리틀셰프 전용 계좌 개설 페이지로 이동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간단한 동의 절차를 완료한 후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 혜택은 현금 1만원의 계좌 개설 축하금이다. 축하금은 계좌 개설 즉시 신규 개설된 계좌로 지급된다. 두 번째는 게임 내 5천원 상당의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템 쿠폰은 문자로 발송되며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쿠폰 등록을 통해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첫 계좌 개설 인증 이벤트가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서 펼쳐진다. 계좌 개설 완료 후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하여 '발뮤다 토스터'를 지급한다. 
 
그램퍼스의 마이리틀셰프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사업 PM은, “마이리틀셰프의 메인 유저층인 2030 유저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 여러 플랫폼 업체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마이리틀셰프 유저라면 이벤트가 계속 꾸준하게 이어지는 느낌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저력을 발휘하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케이뱅크와 전략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준비하였으며, 앞으로 이색적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식 채널과 마이리틀셰프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