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매서운 초반 기세 '흥행 돌풍'...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등록일 2021년01월27일 2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그랑사가 대표 이미지_02'그랑사가'는 앞서 25일 자정부터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신규 IP(지적재산권) 타이틀로는 이례적으로 사전 예약자 500만 명을 넘으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가 특징인 MMORPG로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과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는 앞선 두 번의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만큼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랑사가'의 서비스 핵심 가치를 '소통'에 두고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며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그랑사가'에 대한 게임 및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