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루시 캐릭터 신규 전직 '검은손'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2월09일 17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루시 캐릭터 신규 전직 '검은손'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검은손 승급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에 성공한다. 전직 시 최악의 미래를 선택한 루시가 도달한 궁극의 기술인 '검은손의 악귀: 루시'와 막대한 힘을 응축해 일격을 가하는 '결전기: 아카드의 광채' 등 신규 스킬 2종을 얻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루시는 프랑스 파리에서 온 비밀이 많은 소녀 콘셉트의 캐릭터로, 특수 관을 전용 무기로 사용한다.

 

넥슨은 이달 25일까지 루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클로저에게 코스튬 퓨전 섬유, 캐릭터 펫 성체 보관함 랜덤 상자, 루시 3성 보스 무기 랜덤 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설 명절을 기념해 '설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저는 설날 복주머니를 모아 S 확정 D 컴포넌트: 코스튬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고, 설 연휴 기간 중 교차형 물질 변환 재배열 티켓(최대 39개), 설날 까치킨 액세서리 등 보상을 받는다.

 

또 다음 달 11일까지 이벤트 던전 플레이를 통해 각종 재료를 모으면 밸런타인데이 콘셉트의 코스튬, 위광, 칭호 비주얼 프레임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클로저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