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영원한 '따거'가 온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영웅본색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2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킹스그룹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서 1980년대 홍콩 느와르 액션의 전설로 자리한 ‘영웅본색(英雄本色)’과의 콜라보레이션을 3월 12일 공개하고, 3월 14일까지 ‘영웅본색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본색은 홍콩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마크(주윤발)’, ‘송자호(적룡)’, ‘송자걸(장국영)’ 등 세 인물의 우정과 의리, 그리고 가족애를 그려낸 한 편의 대서사시다. 특히, 롱코트를 펄럭인 채 성냥을 그어 담배에 불을 붙이고, 악을 응징하기 위해 난사하는 쌍권총 액션으로 당시 주연을 맡았던 배우들 모두를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올려놓은 명작으로 유명하다.

 

‘그 시절 우리의 따거가 돌아왔다’로 명명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영화 특유의 느와르 색채와 느낌이 자연스럽게 접근되도록 롱코트와 쌍권총, 검정 선글라스까지 마크의 ‘셋업 스타일(Set-up Style)’로 꾸밀 수 있는 ‘따거 스킨(홍콩시티 스킨)’과 함께 배신자들을 쌍권총으로 사살한 뒤, 마크 본인은 절름발이 신세가 되는 명장면이 연출되었던 ‘풍림각(楓林閣)’을 본부 스킨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예약이 자동으로 신청되며, 회사 측은 예약 이벤트 종료 후 총 28명의 유저를 추첨해 ‘에어팟 맥스(AirPods Max)’ 3대, 애플 워치(Apple Watch) 5대, 영웅본색 DVD 2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예약 수치 및 과거에 접속했던 온라인 총 시간과 게임 활동 상황에 맞춰 건설스피드업, 연구스피드업, 에픽영웅조각, 에픽수색지도, 전설영웅조각, 영웅장비부품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을 풍족하게 지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