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롯데마트, '서머너즈 워' IP 활용 제품 '달콤상큼 전설의 오렌지' 출시

2021년04월01일 13시0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롯데마트(대표 강희태)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프로모션 제품 '달콤상큼 전설의 오렌지'를 출시한다.

 

컴투스는 지난해 말부터 '컴투스프로야귤'과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게임팬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컴투스의 대표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천공의 아레나)'와 출시 예정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함께한다. 롯데마트의 고당도 오렌지 10만 박스에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를 활용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다. 또한 박스 안에는 '천공의 아레나'에서 쓸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쿠폰과, '백년전쟁'의 사전 예약 QR코드가 함께 동봉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천공의 아레나'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유저들은 1일부터 4일까지 '천공의 아레나'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달콤상큼 전설의 오렌지'와 '신비의 소환서' 등이 상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천공의 아레나'는 2014년 글로벌 출시돼 지난 7년 간 전 세계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한국 단일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원 돌파, 글로벌 누적 20억 달러 매출 달성 등 글로벌 히트작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이다.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 게임팬들로부터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