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에 마을회관 14 레벨 출시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13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셀이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에 마을회관 14 레벨을 추가하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마을회관 14 레벨 출시로, 모든 레벨의 건물과 유닛들에 정글 테마가 반영된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어가 마을회관 14 레벨로 업그레이드 시 장벽 25개, 대공 폭탄, 대공 지뢰, 해골 함정, 폭탄, 대형 폭탄, 펫 하우스가 각각 1개씩 잠금 해제된다.

 

영웅 및 유닛의 레벨도 새롭게 추가됐다. 영웅의 경우 80 레벨의 바바리안 킹 및 아처 퀸, 55 레벨의 그랜드 워든, 30 레벨의 로얄 챔피언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바바리안, 아처, 해골 돌격병, 치유사, 베이비 드래곤, 미니언, 발키리, 얼음 골렘 등 8개의 유닛도 각각 신규 레벨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특히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유닛과 건물인 '영웅 펫' 및 '펫 하우스'를 선보였다. 4명의 영웅에게 각각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펫 'L.A.S.S.I', '일렉트로 아울', '마이티 야크', '유니콘'을 키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유저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및 중하위권 레벨의 플레이어가 마을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간 및 비용을 조정한 것도 주목해야 될 부분이다. 얼음 골렘, 마녀, 슈퍼 마녀의 훈련 시간이 감소 됐으며, 장벽 12 및 13 레벨의 업그레이드 비용도 줄어들었다. 여기에 상위권 플레이어가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 과제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무기가 장착된 마을회관 및 장인의 집을 파괴하는 '이번엔 쉽지 않을걸'과 '이것도 파괴해보시지!', 시즈 머신을 지원하는 '공성 무기 배달' 및 일반 유닛을 슈퍼 유닛으로 강화하는 '슈퍼한 날' 등의 도전 과제들을 다채롭게 준비해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플레이어도 새로운 도전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2012년 8월에 글로벌 출시돼 올해로 9주년을 맞이하는 클래시 오브 클랜은 대표적인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으며, 플레이어를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 및 온라인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클래시 오브 클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