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활기 가득 낭만 농장 개편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활기 가득 낭만 농장'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비노기 특유의 판타지라이프를 지향하는 '낭만 농장'은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콘텐츠로, 자신만의 농장에서 작물과 가축을 키울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파트너 캐릭터를 추가적으로 활용하거나 유저들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했다.

 

먼저, 파트너 캐릭터를 농장 또는 농장 내 시설물에 배치할 수 있다. 설치된 파트너 캐릭터는 기본 및 제스쳐 모션을 설정할 수 있다. 또, 다른 유저들의 낭만 농장을 방문할 수 있는 '낭만 여행 떠나기' 기능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다른 유저의 낭만 농장에 방문하여 글과 댓글을 남길 수 있으며, 낭만 농장 크기를 최대 6단계까지 확장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게임 접속 시 '낭만 농장 다이아 새싹(거래 불가)(10개)', '파트너 전용 해제 상자(10개)'를 지급한다. '다이아 새싹'아이템 10개 사용 시 농장을 14레벨로 상승시킬 수 있다.

 

특히 주말에는 '밭일구기', '정원관리', '마당쓸기', '새들과함께', '호스', '물뿌리개' 등 신규 제스처를 비롯해 다양한 카드를 정해진 확률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제스처 박스'를 지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