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탄성: 별을 삼킨 자', 신규 콘텐츠 '심마 각성'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4월23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탄성: 별을 삼킨 자'의 신규 콘텐츠 '심마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초월 60레벨부터 오픈되는 '심마 각성'은 활성화된 심마들을 한 차례 더 강력하게 각성시킬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각성 시킨 심마는 각성 속성을 획득하고 전투력을 더욱 높여주며 높은 레벨에서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용병 '운련선자'와 '영우'를 추가했다. '운련선자'는 치명 속성 증가와 추가타 확률 증가라는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보유했으며, '영우'는 스킬 피해 증가와 영격 확률 증가라는 다재다능한 패시브 스킬을 보유했다.

 

이외에도 속성 보너스를 강화해주는 날개 '운문자우', 스킬 피해 감소 속성을 보유한 신규 날개 '암야우익'과 '하경마익'을 추가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탄성: 별을 삼킨 자'는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 MMORPG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탄성'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