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4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가 전 세계 관객들과 함께 해온 모든 순간을 추억하는 동시에 MCU의 미래를 안내하는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을 전격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과 향후 작품에 대한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랜 세월 MCU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아 온 관객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어벤져스'시리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팬서' 등 영화 그 이상의 감동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 작품들의 명장면에 마블 코믹스의 대부인 스탠 리의 나레이션이 더해지며 마블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해온 모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전달한다.

 

여기에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한 2021년 MCU의 첫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를 비롯해 9월 개봉을 앞둔 MCU의 세계관을 확장할 작품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그리고 올 하반기 관객들을 찾아올 '이터널스'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무려 2년여만에 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마블 작품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또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차례로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MCU 작품들의 라인업도 공개되면서 모두가 기대한 그 이상의 새로운 세계관은 물론, 영원히 계속 될 마블 신드롬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상을 본 관객들은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마블 때문에 극장에서 계속 살아야겠네”, “이제 곧 역대급 세계관이 또 시작되겠네”, “일단 2023년까지 살아야 할 이유가 생겼다”, “마블 라인업 보는데 행복해서 죽을 것 같아” 뜨거운 반응을 남기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라인업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마블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마블의 해'가 될 것을 예고하며 7월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