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 한국어판 게임 시스템 정보 공개

등록일 2021년05월07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버전으로 2021년 6월 24일, PC(STEAM®) 버전으로 6월 25일 발매 예정인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SCARLET STRINGS)'의 게임 시스템, 오프닝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염력 액션
두 명의 주인공이 지닌 초뇌능력, '염력'으로 다양한 오브젝트를 조종해 싸우는 염력 액션

 

염력과 무기의 콤비네이션
손에 든 무기와 염력 공격을 사용한 콤비네이션으로 싸운다. 콤보가 이어질수록 염력 공격의 위력이 커져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다양한 염력 오브젝트
오브젝트는 던질 뿐만 아니라 내리치거나 휘두르는 등 형태에 따라 공격 방법이 다양하게 변한다. 적에게 맞은 후 추가 공격이 발동하는 필드 고유 오브젝트도 존재.

 



 

유대 시스템

 

캐릭터와의 교류
뇌에서 메일처럼 연락할 수 있는 브레인 메시지를 주고받거나 아지트에서 대화를 나누면 캐릭터마다 에피소드가 발생하고, 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면 유대를 형성한다.

 

개별 캐릭터와 교류하면 유대 수치가 올라간다. 유대 수치가 일정치를 넘으면 유대 레벨이 상승하고, SAS 접속 능력이 오르면서 배틀에서 다양한 형태로 플레이어를 서포트한다.  

 





 

선물
플레이 도중 손에 넣는 선물용 아이템을 건네도 유대 수치가 올라간다. 캐릭터의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선물하자. 보낸 선물은 그 캐릭터의 개인 공간에 장식되어 아지트 인테리어가 점점 화려해진다.

 





 

SCARLET STRINGS 오프닝 애니메이션 공개
THE ORAL CIGARETTES가 부르는 테마 송 'Dream In Drive'의 속도감 넘치는 록 음악에 실은 오프닝 애니메이션 영상이 공개됐다.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소개
뇌와 기술을 융합하여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

 

그러나, 발달된 사람의 뇌를 원하듯이 나타난 이형의 존재 '괴이'가 사람들의 생활을 오랜 세월 위협하고 있었다.

 

괴이의 위협에 대항하여, 인류는 뇌의 힘을 한계까지 끌어내서 싸울 수 있는 자들을 모아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2명의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와 '카사네 랜들'은 뇌의 힘을 끌어내 초현실적인 힘을 다루는 괴이토벌군의 신입 대원으로서 동료들과 함께 세계를 둘러싼 싸움에 몸을 던진다.

 

뇌와 기술이 발달한 세계 뉴히무카

본 작품의 주인공인 카사네 랜들(왼쪽)과 유이토 스메라기(오른쪽)

'염력'을 구사해서 '괴이'와 싸우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SCARLET STRINGS' 한국어판은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버전으로 2021년 6월 24일, PC(STEAM®) 버전으로 6월 25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