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런데이' 챌린지 인기, 유명 브랜드와 잇따른 컬래버 진행

등록일 2021년06월29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의 챌린지 콘텐츠가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런데이에 따르면 오는 7월7일부터 7월20일까지 매일유업과 협업으로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GET 챌린지'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 동 챌린지는 참가 신청 오픈 반나절만에 1차 마감이 완료돼 추가 접수를 진행했다.
 
동 챌린지 참여자들은 7900원의 참가비를 내고, 누적 1시간 달리기 미션을 완수하면 온라인 기념배지와 소비자가 4만2000원 상당의 셀렉스 코어프로틴 세트 받을 수 있다.  
 
런데이의 챌린지는 일정 기간동안 주어지는 과제를 이용자들의 협동 또는 개인의 노력을 통해 완수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로서 올해 4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잇따라 진행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6월에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함께하는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머렐 트레일러닝화 1족과 40주년 기념 티셔츠 1장 등 굿즈를 제공했다. 5월에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협업으로 '느낌에 집중하는 10일 달리기’ 챌린지를 진행, 운동횟수 7회를 달성한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러닝을 지원하는 의미로 추첨을 통해 룰루레몬 러닝팬츠와 마인드풀 러닝스쿨 수강권을 선물한 바 있다.
 
런데이는 여름철 러닝에 필요한 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도 현재 준비 중이다.
 
런데이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최고의 운동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런데이는 1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이용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저들의 재방문율도 90%에 달해 스포츠,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GET 챌린지 이후에도 이용자들의 건강 증진 및 운동 욕구 제고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개최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런데이의 유저 평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5.0 만점에 4.7점으로 매우 높은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유저들은 ' 초보들도 잘 따라할수 있어서 좋다', '런데이를 이용하고 달리기가 좋아졌다', '더 운동하고 싶어진다'며 런데이를 응원하고 있다.
 
런데이는 챌린지 콘텐츠 외에 초보자도 부담 없이 달리기에 재미를 붙일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야외 달리기는 물론, 실내 러닝머신 등 운동 패턴에 따라 다양한 음원을 재생해주고 속도, 달린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운동 전후 스트레칭 및 근력 훈련, 신발관리 등도 세세하게 챙겨준다.
 
또한, 앱 상에서 운동 기록을 아름답게 꾸며 다양한 메신저 및 SNS 플랫폼으로 게시할 수 있는 '기록 공유하기', 유저 간에 달리기를 독려할 수 있는 'TTS 응원' 등을 통해 '따로 또 같이' 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옹자들은 런데이를 통해 서비스하는 e커머스 몰인 '런앤핏스토어'를 통해 운동 시 안전을 지켜줄 보호장비, 스포츠 액세서리, 보충제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여줄 라이프스타일 상품들까지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런데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피트니스 공식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