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킹스 바운티 2' 플레이스테이션4, Switch, Xbox One 패키지 버전 24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21년08월24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1C Entertainment, Koch Media 및 Prime Matter와 협력하여 턴제 전술 RPG '킹스 바운티 2'의 플레이스테이션4, Nintendo Switch 및 Xbox One 버전 패키지를 8월 24일 정식 발매했다.

 

'킹스 바운티 2'는 1990년 뉴 월드 컴퓨팅이 출시했던 원작(국내명 '왕의 하사품') 이후 약 31년만에 출시되는 정식 넘버링 후속 타이틀이자, 1C Entertainment가 발매한 '킹스 바운티: 다크 사이드' 이후 7년 만의 후속작이다.

 



 

노스트리아의 마법의 대륙을 무대로 하는 '킹스 바운티 2'에서 플레이어는 위기에 처한 대륙을 구하기 위한 여정에 오르게 된다. 턴제 전략 시스템과 비선형적 내러티브를 차용해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며, 저마다 출신과 배경이 다른 3종의 주인공이 준비되어 있어서 세계관을 더욱 폭 넓게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투는 육각형 타일을 기반으로 하는 턴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형의 고저차와 장애물 등 주변 환경이 전투에 많은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됐다. 또 전작과 비교해 캐릭터 육성 시스템에 더욱 깊이를 더해 플레이어는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와 선택지에 따른 다양한 결과를 마주하게 될 예정이다.

 

12세이용가 등급으로 발매된 '킹스 바운티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VK, 1C Entertainment 공식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