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귀여운 어드벤쳐 게임 '칠드런 오브 사일런타운' 2022 초 출시 발표

등록일 2021년09월03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엘프 게임즈, 루나2 스튜디오는 오늘 2022년 초 다크 어드벤쳐 게임 '칠드런 오브 사일런타운'을 PC와 콘솔로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지금 스팀에서 무료로 프롤로그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루시는 괴물로 가득 찬 숲으로 둘러싸인 작은 마을에 살고 있다. 루시와 친구들은 꿈속에서조차 괴물들을 두려워한다. 사일런타운 주민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건 드문 일이 아니지만, 이제 루시는 조사에 나서야겠다고 결심한다. 미스터리 해결을 위해서는 마을에서 단서를 찾고, 퍼즐을 풀고, 괴상한 캐릭터들과 동물들을 만나고 심술궂은 고양이도 상대해야 한다. 하지만 절대 숲에 들어가선 안 된다.

 

'칠드런 오브 사일런타운'은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를 손으로 그려 아름답게 2D 화면에 담았다. 루시는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퍼즐을 풀거나 마을 친구들과 미니게임을 플레이해 다양한 단서를 얻는다. 음악도 게임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노래를 배우는 것이 나중에 어려운 상황에서 루시를 돕는다.

 

주요 특징
- 사일런타운 안에서만 힌트를 찾고 숲에는 들어가지 않아야 한다. 
- 독특한 2D 비쥬얼 아트가 미스터리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잘 그려낸다.
- 노래를 배워야한다. 중요할 때 루시에게 도움이 된다.
- 아이템을 조합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물이 탄생한다.
- 상호작용할 수 있는 괴상한 캐릭터들과 동물들이 많다. 그들이 사라지기 전에 잘 대해주자. 
- 마을의 다른 아이들과 미니게임도 하고,
- 독창적인 퍼즐도 풀자.
- 틈날 때마다 루시를 괴롭히는 못된 고양이도 상대해야 한다.

 

'칠드런 오브 사일런타운'은 2022년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다. 지금 96% 긍정적 평가를 받은 무료 프롤로그를 스팀에서 플레이 하고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