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K '마블 미드나잇 선즈'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9월03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Marvel Entertainment)는 내년 3월 출시를 앞둔 전술 RPG 신작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첫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장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투 장면 뿐만 아니라 마블의 어두운 테마 속 전설적인 히어로의 새로운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플레이어는 마블 유니버스에서 최초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오리지널 히어로인 헌터의 역할을 맡게 된다. 

 

수백년 동안 긴 잠에 빠져있던 헌터는 어벤져스, 엑스맨, 런어웨이즈를 포함한 히어로들과 함께 미드나잇 선즈를 이끌게 되며, 전 세계의 운명을 위해 악마의 어머니이자 헌터의 부모인 릴리스에 맞서야 한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헌터는 릴리스의 악한 영향력을 받지 않는 마지막 피난처이자 비밀스럽고 신비한 기지인 수도원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3인칭 ‘숄더뷰' 시점에서 수도원을 자유로이 돌아다닐 수 있으며 임무에 착수하기 전에 동료 히어로들과 인사를 나눌 수도 있다.

 

게임은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이며 슈퍼히어로의 스킬을 영리한 방식으로 사용할수록 유리해진다. 

 

플레이어는 전투에 참여할 히어로 세 명을 고르게 되며 모든 히어로의 능력은 카드에 표시된다. 헌터를 포함한 각 히어로는 고유의 카드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호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카드들을 바꾸거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카드 뿐만 아니라 히어로의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적을 밀쳐내고 뛰어오르고 격파하여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임무를 완수하고 나면 플레이어는 전장을 떠나 수도원로 다시 돌아와 아이언맨이나 울버린, 캡틴 마블을 포함한 마블 유니버스의 인기 히어로들과 관계를 맺고 유대를 강화할 수 있다. 

 

헌터가 된 플레이어는 새로운 시각으로 히어로들을 바라볼 수 있게 되고 대화 옵션이나 놀기, 선물 주기 등의 활동을 통해 히어로를 더 자세하게 알게 됨으로써 호감도를 높여 추가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의 스티브 마틴(Steve Martin) 스튜디오 사장은 "마블과 협업하여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놀라운 작업이었고 또 파이락시스가 본래 가고자 했던 방향이기도 했지만, 마블 세계의 새로운 스토리를 썼다는 점에서 정말 보람찼다"고 전했다.

 

마블 게임즈(Marvel Games)의 빌 로즈만(Bill Rosemann) 크리에이티브 부사장은 "마블은 팬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마블 히어로와 어울려 지내는 경험을 원해왔다고 알고 있다. 드디어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해졌다. 2K와 파이락시스가 마블 유니버스의 신비하고 어두운 이야기를 전면에 구현해준 것이 기쁘다"고 전했다. 

 

파이락시스의 제이크 솔로몬(Jake Solomo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는 전투를 익히거나 점진적으로 성장하여 강해지지는 않는다. 플레이어와 동료 히어로들은 이미 전설적인 존재이기에, 가용한 모든 무기를 동원하여 릴리스를 저지해야 한다. 카드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전술을 펼칠 수 있게 되며 각 히어로가 가진 느낌이나 모습, 플레이 스타일을 다르게 보일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에 총력을 다했다 "고 말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가스 드앤젤리스(Garth DeAngelis) 시니어 프랜차이즈 프로듀서는 "게임에서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는 단순히 히어로다운 전투로 세계를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마블의 전설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지내며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심오한 이야기에 빠져들고, 끝없는 재미를 가진 파이락시스 게임을 플레이하며 흥미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채드 로코(Chad Rocco) 내러티브 디렉터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는 어벤져스, 엑스맨, 런어웨이즈를 포함한 모든 히어로가 포함되어있는데, 이토록 흥미로우면서도 다양한 캐릭터 그룹을 한 번에 보기 힘들다. 기존 히어로들과 신규 히어로의 관계를 잇는 데에 도움을 주는 것은 헌터인 플레이어의 몫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첫 게임 플레이 영상에 이어, 파이락시스는 9월 8일 수요일 오전 3:30에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전투 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2022년 3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PC(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확인할 수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