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NHN, 페이코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2021년09월13일 09시5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NHN(대표 정우진)이 2021년 페이코(PAYCO)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NHN은 생활금융 플랫폼 ‘페이코’로 결제, 금융, 공공 등 일상 곳곳에 자리잡으며 페이코 라이프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NHN페이코가 비기술 직군을 대상으로 사업, 영업, 마케팅 등 세 가지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 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NHN페이코가 2017년 설립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신입 공채로, 앞으로 매년 페이코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한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 

 

전형절차는 9월 15일부터 10월 4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과제를 기반으로 하는 1차 면접 ‘T인터뷰’와 2차 면접인 ‘C인터뷰’을 진행한 후,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모든 인터뷰는 화상면접으로 실시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기졸업자 또는 합격 후 즉시 입사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특히 금융, 핀테크, IT 분야에 대한 기본지식과 관심이 높고, 다양한 경험과 더불어 채용 직무에 걸맞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지원자를 우대한다.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승찬 이사는 “이번 비기술 직군 채용이 기존 기술 직군 채용 위주였던 IT및 핀테크 업계에 문과 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페이코와 함께 핀테크 시장에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번 페이코 공개채용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NHN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nhn_careers), NHN 그룹사 뉴스룸 ‘INSIDE NH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NHN은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도약을 약속하며 사업 부문 별로 하반기 공개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게임부문 채용에 이어, 9월 페이코, 10월에는 NHN 기술부문 공채를 연달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넥써쓰, 게임 경제 인프라 '크로쓰 포지' ...
넥슨재단 제작, 韓 게임 산업 30년 역사 담...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