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아태 최강자 가리는 '블리츠 아시아컵 2021', 한국 'Team ID' 우승으로 마무리

2021년11월09일 17시0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11월 4일과 5일 개최된 블리츠 아시아컵에서 한국의 Team ID가 우승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워게이밍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의 아시아 지역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클랜 명예의 전당 상위 8개 팀이 참가하여 예선을 거쳐 FEAST, Uprising, Rote Nova와 한국의 Team ID 등 총 4개 팀이 본선에 진출해 격전을 펼쳤다.

 

대회 첫날에는 1위로 본선에 진출한 FEAST가 3위 Rote Nova와 4위 Team ID에게 연이어 패배하며 예상치 못한 결과를 자아냈다. 토너먼트를 결정짓는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Team ID는 Uprising과 맞붙어 아쉽게 패배했다. 그러나 이후 남은 경기를 통과해 최종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Uprising과 다시 만나 지난 패배를 설욕하고 승리해 아시아 챔피언에 등극, 상금 2만5천 달러를 획득했다. 이어 Team ID에 패한 Uprising이 2위, Rote Nova와 FEAST가 각각 3, 4위에 올랐다.

 

Team ID는 지난 2016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전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블리츠 트위스터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파란을 일으킨 바 있는 강팀으로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며 건재함을 알렸다.

 

블리츠컵 2021은 독립국가연합(이하 CIS), 유럽, 북미, 아시아 등 4개의 지역에서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최강 챔피언을 가리는 대회로 지난 주 진행된 아시아컵에 이어 금주에는 CIS, 이후 북미, 유럽 챔피언이 매주 결정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CK 사상 첫 정규 시즌 두 그룹 분리 운영,...
스마일게이트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접...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세나의 ...
헥토파이낸셜 스포츠토토 온라인 발매 시스...
SOOP,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 운영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