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액션스퀘어 출시 임박 기대작 '앤빌' 인트로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11월22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인트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12월 2일 얼리억세스를 앞두고 있는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액션스퀘어가 최초로 공개한 이번 인트로 영상에서는 ‘앤빌’에 대한 재미요소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화면과 강력한 보스, 다양한 캐릭터 소개 등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유저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앤빌은 지난 5일 최종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안정성 확보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담금질을 진행했으며 막바지 준비작업을 거쳐 12월 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Steam)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