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브랜드 소속 4인 BJ '전태규', '임선비', '이경민', '쿠크다슬' 아프리카TV BJ 대상 게임 부문 별 후보 노미네이트

등록일 2021년11월24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아이엠브랜드(대표 강재창)는 소속 크리에이터인 '전태규(따규)'와 '임선비', '이경민', '쿠크다슬'이 '2021 아프리카TV BJ 대상' 후보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2021 아프리카TV BJ 대상'은 아프리카TV가 한 해 동안 가장 큰 활약을 펼친 BJ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2011년에 처음 시작된 시상식은 올해 총 19개의 부문에서 방송 지표가 우수한 BJ를 가릴 예정으로, 투표는 '2021 아프리카TV BJ대상 공식 페이지' 또는 대상 후보 BJ의 라이브 방송 중 노출되는 투표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BJ '모바일게임BJ' 대상 후보에 오른 '전태규'는 스타크래프트 1세대 프로게이머 및 스타크래프트 감독으로 활동한 만큼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분석력을 앞세운 모바일 게임 방송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전태규'는 건전한 게임 참여 문화 조성을 위해 게임의 순기능을 널리 알리는 한편, 아내인 BJ햅번과 함께 후원 물품 기부 및 보육원 기부, 유기견을 위한 봉사활동, 소아암 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운동 등에 참여하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어워즈 선행 부분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임선비'는 PC게임, 모바일게임, 종합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게임엔터테이너BJ(여)' 대상 후보에 올랐다. 임선비는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BJ임선비 또한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전파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팬들과 함께 방송을 통해 받은 팬들과 함께 기부를 진행했으며, '2021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어워즈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아이엠브랜드 소속 크리에이터 '이경민', 쿠크다슬' 또한 아프리카TV BJ대상 대상후보에 올랐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인 '이경민'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는 '게임엔터테이너BJ(남)' 대상 후보에 올랐다. BJ이경민은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과 시청자를 편하게 만드는 진행력, 프로게이머 출신 다운 높은 게임 이해도로 다양한 방송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쿠크다슬' 또한 일상/라이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며, 최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 참여하는 등 일상/라이프/게임 등 장르를 가리지 않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는 만능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주)아이엠브랜드 심현보 이사는 “아이엠브랜드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각 분야별 대상 후보에 오르게 되어 기쁘다”라며, “4명의 크리에이터에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며, 시청자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큰 만큼 이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