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 및 게임'에서 3년 연속 수상작 배출

등록일 2021년11월30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구글플레이(Google Play)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Best of 2021 Awards)'의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은 매년 구글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앱 중 각 분야별로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행사로, 게임 카테고리 내에서는 경쟁 게임, 캐주얼 게임, 인디 게임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넷마블은 올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수상을 비롯해 지난해 'A3: 스틸얼라이브'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으로, 2019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동일 부문 우수 게임 및 '올해를 빛낸 베스트 게임'으로 각각 선정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올해 수상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지난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된 바 있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