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빌리빌리 '미니어스'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슬'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12월03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가 서비스 중인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수집형 RPG에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한 게임으로, 높은 품질의 3D 그래픽과 캐주얼하면서도 전략적인 깊이가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국내 오픈 직후 인기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서비스 중이다.

 

먼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신규 희귀 피규어 '리무루 템페스트'와 '밀림 나바'가 등장하며, 특별 이벤트 '별들의 연결'을 통해 '리무루 템페스트' 피규어의 성급을 돌파하면 '밀림 나바'의 성급도 자동으로 돌파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리무루 템페스트'와 '밀림 나바'를 응원하고 피규어 및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모험', 모험 임무를 통해 보상을 얻는 '피규어 세계 대모험'과 스토리를 감상하거나 던전에 도전하는 '마왕의 시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게임 로그인 시 '리무루 템페스트 프레임'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리무루 템페스트' 피규어의 특별 스킨 2종이 함께 출시된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미니어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고 피규어를 응원하며 다양한 보상을 얻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는 2013년 첫 연재 이후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트노벨을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이세계에서 하급 몬스터 '슬라임'으로 전생하게 된 주인공 '리무루'와 그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