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건의 시작점을 애니메이션으로, '소녀전선' TVA 1월 9일 새벽 1시 첫 방영

등록일 2022년01월07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게임 '소녀전선'을 원작으로 하는 공식 TV 애니메이션이 국내 기준 1월 9일 새벽 1시 첫 방영된다.

 



 

이번에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돌즈 프론트라인(ドールズフロントライン, Doll's Frontline, 국내 방영 이름 '소녀전선')'은 모바일게임 '소녀전선'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2021년 1월 처음으로 공식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관련 정보가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애니메이션의 제작 및 배급에는 원작의 개발사인 선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와 워너브라더스 재팬, 아사히 프로덕션이 참여했다. 편당 20여 분의 1쿨(약 12편) 분량으로 제작되어 1월 8일 방영된다. 국내에서는 라프텔, 애니플러스 등을 통해 9일 새벽 1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짧은 분량과 괴짜스럽고 가벼운 개그가 주 소재였던 '소녀전선 인형소극장'과 달리, 이번에 방영되는 '소녀전선' 애니메이션은 원작 게임과 코믹스 '인형의 노래'의 스토리 및 설정을 활용해 제작됐다. 성우진은 토마츠 하루카(M4A1), 카토 에미리(ST AR-15), 야마네 노조미(M16A1)', 타무라 유카리(M4 SOP MOD II) 등 원작 게임과 동일하게 캐스팅됐다.

 

게임의 주인공인 '지휘관' 역은 본래 게임 내에서 외모가 묘사되지 않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인형의 노래'에 등장하는 '장시안'으로 설정되었다. 스토리는 우산 바이러스를 둘러싼 그리폰&크루거, '안티레인' 소대와 '철혈공조' 간의 대립이 다뤄지는 초반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워너브라더스 재팬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방영 전 공식 오프닝과 엔딩 영상을 선행 공개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및 엔딩에는 제작 및 배급사가 큰 공을 들이는 만큼, 오프닝 'BAD CANDY'와 엔딩 'HORIZON' 모두 수준 높은 작화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오프닝 곡 'BAD CANDY'는 작품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작화에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