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플레이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 14일 정식 출시 확정

등록일 2022년03월10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우플레이는 신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의 국내 출시일을 3월 14일로 확정하고, 각 스토어를 통해 3월 11일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프레이'는 해외 시장에서 이미 흥행과 게임성이 검증된 작품으로 사전예약자수만 1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4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더프레이'는 캐릭터의 육성 방식도 다양하다. 스무가지 이상의 독특한 육성 시스템을 통해 단선적인 성장을 탈피해, 지루하지 않는 나만의 방식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MMORPG 장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PvP 콘텐츠도 꼼꼼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각 서버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하는 8개 서버간 PvP 통합 콘텐츠는 '더프레이'의 백미라 할 만하다.

 

한편, 더프레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3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더프레이'를 40레벨까지 달성한 후,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프레이' 40레벨 달성 후, 인증샷을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 울트라 512GB(1명)'를 비롯해, '구글기프트카드 30만원권(3명)', '구글기프트카드 5만원권(2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