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오조이 ‘전국구: 권력의 법칙’, 신규 비서 및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2022년04월08일 11시2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네오조이(Neojoy, 대표 이장)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전국구: 권력의 법칙(이하 권력의 법칙)’의 신규 비서 및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신규 비서 ‘은규리’는 기존의 비서와 같이 매력 넘치는 인물 중 하나로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최고 레벨 달성 후에는 비서 전용 스킬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새로운 비주얼로 추가된 기존 비서 코스튬의 경우 전용 한정 스킨으로 신비로운 속성을 발휘하며 또 다른 재미와 기대감을 가져다준다.


‘권력의 법칙’은 자신만의 도시를 경영하며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SLG(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조직의 보스로서 도시를 발전시키면서 전국구를 통일하거나 정계에 진출하여 권력을 잡을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자신에게 쏟아지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


각종 건물을 건설하거나 발전시키면서 도시를 완성하는 경영, 전투력 향상과 함께 도시 방어 및 공격에 나설 수 있는 용병 육성, 대규모 조직 전쟁으로 약탈과 함께 보상을 챙기는 각종 PVP 및 PVE 전투를 모두 경험할 수 있어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미녀를 비서로 맞이하여 다양한 상호 교류를 나누는 것도 게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재미 요소이다.

 


 

네오조이 관계자는 “권력의 법칙 신규 비서 및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게임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이번 업데이트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다양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 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권력의 법칙’은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으로, 만 18세 이상의 성인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신규 레이드 '바람...
릴리스 신작 모바일게임 '팰몬: 서바이벌' ...
아크시스템웍스 '용의 나라 룬 팩토리' 한...
넥슨 '마비노기' 메인스트림 G28 '황혼의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