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블리자드, 신임 DEI 책임자 크리스틴 하인즈 선임... 사내 문화 개선 약속 지킨다

등록일 2022년04월13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11일(현지 시각) 크리스틴 하인즈를 신임 DEI 책임자로 임명했다.

 

DEI는 기업 내 다양성(Diversity), 형평성(Equity), 포괄성(Inclusion)을 의미한다.

 



 

크리스틴 하인즈는 미국의 전략 컨설팅 기업 엑센츄어에서 다양성 및 형평성 직군 리더로 근무한 바 있으며, 액티비전 블리자드 합류 후에는 글로벌 리더십 팀에서 다양한 업무를 맡아 왔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하인즈가 다양하고 공정하며 포괄적인 직장 환경을 조성하는 프로그램과 정책을 구현하기 위해 회사의 리더쉽 팀 및 직원 자원 그룹과 함께 진행 중인 작업을 강화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하인즈는 스토리라인, 캐릭터 개발, 게임 플레이, 커뮤니티 상호 작용을 포함한 다양하고 포괄적인 관점이 게임 디자인에 포함되도록 모든 게임 팀에 걸쳐 협력할 것"이라 언급했다.


크리스틴 하인즈는 "DEI에 대한 약속을 우선시하고 스스로 설정한 야심 찬 목표에서 진전을 이루고 있는 회사와 일하고 있어 기쁘다"며, "투명성, 형평성, 포용성을 중시하는 작업장을 더 많이 구축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선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하인즈가 언급한 약속은 2021년 10월 28일 액티비전 블리자드 대표 바비 코틱의 편지에 언급된 사내 문화 개선에 대한 다섯 가지 약속 중 하나다. 그 중 두번째 약속이 5년 이내에 회사 내 여성 및 논 바이너리 인력의 비율을 현재 인원 대비 50% 늘려, 회사 전체의 1/3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크리스틴 하인즈는 4월 25일부터 DEI 책임자 역할을 수행한다.


'A Letter From CEO Bobby Kotick Regarding Progress and Commitments Made at Activision Blizzard'의 내용 일부 발췌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