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위메이드 기대작 '미르M' 사전 테스트 19일 시작, EA 'Apex 레전드 모바일' 17일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16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5월의 반이 지난 이번 주는 마니아 층이 확고한 신작들의 테스트와 출시로 그야말로 게이머들의 취향이 연이어 저격 당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19일 위메이드가 준비 중인 대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사전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EA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모바일 이식작 'Apex 레전드 모바일'이 오는 17일 출시된다. 19일에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의 패키지 버전을 출시하며, 같은 날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의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서바이벌 에디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출시한다.

 

아울러 20일에는 CFK의 'Smilemo',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의 '돌먼'의 PS4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가 발매를 앞두고 있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 신작들을 정리해 보았다.

 

 

#테스트 일정
19일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진행

 



위메이드가 오는 19일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미르M의 실체를 처음 공개하고 유저 피드백을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미르M은 모바일과 PC 버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미르M의 테스트 버전에서 '전사', '술사', '도사' 3종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적용해 원작 감성과 게임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고품질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르 대륙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선택에 따라 능력치를 쌓고 직업을 특화 시킬 수 있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제공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술, 전략의 핵심이 되는 '그리드 게이밍' 등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 공개 때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미르M의 주요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신작 출시 일정
17일 EA 'Apex 레전드 모바일' 정식 출시(모바일)

 



EA가 자사의 대표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모바일 이식작 'Apex 레전드 모바일'을 17일 iOS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Apex 레전드 모바일은 원작의 콘텐츠는 물론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가진 타이틀로 다양한 게임 모드, 소셜 시스템 및 이동 중에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19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 출시(PS4, 닌텐도 스위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탐소프트가 개발하고 컴파일하트와 저스트단 인터내셔널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의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를 19일 출시한다.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는 컴파일하트의 RPG '넵튠' 시리즈와 마블러스의 액션 게임 '섬란 카구라' 시리즈가 콜라보레이션한 인술 액션 RPG이다. 이 게임은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캐릭터들은 물론 넵튠 시리즈의 주인공들도 닌자 의복을 입고 등장시켜 환영몽인계를 배경으로 세계 최강의 유파를 결정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이 게임은 오는 19일 소비자가격 89,000원에 정식 출시된다.

 

19일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서바이벌 에디션' 한국어 번역판 다운로드 버전 정식 출시(PS5, Xbox X|S)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9일 Gentlymad Studios가 개발하고 Assemble Entertainment가 협업해 PC 플랫폼으로 출시한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서바이벌 에디션'의 콘솔 버전을 오는 19일 출시한다.

 

특히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서바이벌 에디션의 콘솔 이식작에는 유료 DLC 'Prosperity'가 포함되어 있으며 PS5와 Xbox X|S을 지원한다.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서바이벌 에디션은 유독한 지상을 피해 150년 간 지하에 숨어 지내다 예전의 지구를 되찾을 준비를 마친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을 통해 지구를 정화하면서 생긴 새로운 정착지를 일구고 산업을 확장시켜 생존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 게임은 PS5 버전 54,800원, Xbox X|S 버전 6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일 CFK 'Smilemo' 정식 출시(PC)

 



CFK가 오는 20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 'Smilemo(스마일모)'를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

 

스마일모는 적을 피하면서 스테이지를 달려 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예기치 못한 바이러스로 감염된 컴퓨터 세상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주인공 '스마일모'가 되어 여러 저장소에 흩어져 있는 백신 코드를 모아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20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돌먼' 정식 출시(PS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프라임 매터와 매시브 워크 스튜디오가 합작 개발하고 코흐 미디어가 퍼블리싱한 코스믹 호러 SF 장르의 3인칭 RPG '돌먼'을 20일 PS4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돌먼은 리바이온 프라임으로 알려진 적대적인 외계인 세계에서 '돌먼'이라는 크리스털 표본을 회수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그린 작품이다. 돌먼은 차원 간 상호 작용과 우주 탐사 혁신을 가능하게 하며 알려진 세계를 영원히 바꿔버릴 수 있는 크리스털이다.

 

한편 이 게임은 PS4 전용 게임으로 출시됐지만 PS5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PS5로도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