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서울,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명장' CBT 17일 시작

등록일 2022년05월17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엔에이(DeNA)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명장'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삼국:명장'은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여러 국가들의 군주가 명예와 세력 확장을 위해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는 글로벌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CBT는 금일부터 24일까지 구글 플레이와 공식 커뮤니티에 제공된 게임 다운로드 URL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CBT 기간 중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본인이 보유한 전설 등급의 장수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금폐와 초현령, 병학서, 동폐 등을 선물한다. 또 버그를 발견하고 제보하면 CBT 기간에 캐릭터(장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면 정식 출시 후 CBT 당시 충전금액의 200%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삼국:명장'은 3D로 업그레이드된 게임 퀄리티와 편안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장수의 병종 선택', '3X3 진형 배치', '지휘 전술'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형을 이용해 진로를 차단하고 배후를 노리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통로 시스템'까지 더해져 전략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등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이 하나의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원빌드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삼국:명장'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