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PC용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유료 DLC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18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21년 3월 19일 출시한 Assemble Entertainment의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의 DLC Distant Places PC 한국어판 번역판을 Steam 및 GOG를 통해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DLC는 유료 DLC 'Prosperity', 무료 DLC 'Halloween'에 이어 세 번째로 나오는 유료 DLC이다.

 



지구에 발판을 다시 마련하기 시작한 지도 몇 세기가 지났다. 발을 디디고 있는 이 험난한 환경에 맞서 싸우기 위해, 우리는 오늘날까지도 단순한 피난처를 넘어 번성하는 안식처를 만들기 위해 무던히 노력해 왔다. 이곳은 안전, 보건, 교육, 심지어 전력까지 제공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모두가 집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중요한 단계를 달성하고 건강한 새 문명을 세웠음에도 우리 앞에 무엇이 있는지는 여전히 궁금하다.


그중 개척자들은 정착지 너머에서 다른 생존자들과 흥미로운 새 장소를 찾고자 한다. 이야기로만 전해 듣던 머나먼 곳을 찾고 탐험해 보자.

 

Distant Places DLC 특징
- 지식에 대한 끝없는 갈망을 지닌 탐험가들은 특별한 용도로 제작한 열기구를 타고 맵 너머에 있는 미지의 장소로 날아갈 수 있다.
- 안전한 정착지 저 너머로 모험과 발견의 여정을 떠나보자.
- 스토리 기반으로 진행되는 12가지 대규모 원정으로 그동안 아직 보지 못했던 4 장소를 탐험하자. 장비를 잘 갖춘 모험가들에게 어울리는 이 여정은 불확실하면서도 동시에 보람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 새로운 원정 동안 발견할 수 있는 새 건물로 정착지를 지원하고 확장하자.
- 코코넛, 바나나와 같은 이국적인 6종의 씨앗으로 독특한 맛과 이점을 경험해보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