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써니사이드업, RPG 신작 '숲속의 작은 마녀' 얼리엑세스 버전 출시

2022년05월18일 15시3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써니사이드업에서 PC게임 '숲속의 작은 마녀'의 사전 체험 얼리엑세스를 출시했다.
 
'숲속의 작은 마녀'는 지난해 스팀 넥스트 페스티벌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26만 개의 위시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약 5시간의 게임 콘텐츠로, 어린 마녀 엘리의 이야기를 주로 다룬 1장의 프롤로그와 본편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 스토리는 '숲속의 작은마녀'의 주인공 엘리가 되어 세계 곳곳에 마녀들이 모여 사는 곳인 '루세린 올투'라는 곳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마법 학교의 견습 마녀들이 '마녀의 집'으로 파견을 나가 주인 마녀들을 도와주는 내용으로 재료를 채집하고, 가공하면서 포션을 제작하기도 하며 테마가 있는 지역을 발견하고 그곳의 정보를 도감에 채워 넣기도 하는 등 정식 마녀가 되기 위한 과정을 밟으며 펼쳐지는 RPG이다.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마녀의 집'과 마을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이 공개될 예정이며, 마술과 관련된 신선한 게임플레이와 상상력 넘치는 새로운 지도와 트릭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엘리의 여정을 더욱더 흥미롭게 업그레이드 해 공식버전은 20시간정도의 게임 진행 시간으로 오픈된다.
  
'숲속의 작은 마녀'는 출시 첫째 주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000원에 구매하여 얼리엑서스를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은 게임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얼리엑세스에는 유명 인플루언서인 소니쇼, 러끼, 피큐큐가 베타서비스를 체험할 예정이다. 각 인플루언서의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숲속의 작은 마녀'의 게임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견습마녀 '엘리'가 되어 마녀의 일상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 '숲 속의 작은 마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스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톤 前 네오플 노정환 대표의 '옴니크...
에이치투 '다이렉트 게임즈 X 듀얼센스' 스...
패스 과금 논란... 엔씨소프트 '아이온2'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월 추천 타이틀 할인 ...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 신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