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의 감성을 다시 느낀다... '리본: 사북성 결전' 정식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HK ZHILI YAOAN LIMITED가 5월 27일 액토즈소프트의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리본: 사북성 결전'이 정식으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리본: 사북성 결전'은 레트로풍의 그래픽 개성을 살리며 클래식 동양무협 MMORPG 특유의 기믹과 플레이 패턴이 완비된 인기IP 계승작으로 미르대륙의 매력을 최대한 재현했다.

 



 

정식 출시에 따라 유저들은 '레벨 랭킹', '7일 선물', '스킨 경기' 등 총 12가지의 서버오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영예지혼 5개, 생명의 숨결 5개, 던전 권축 10개 및 원보100,000 을 획득할 수 있다.

 



 

'리본: 사북성 결전'은 마물 사냥, 아이템 수집, 대규모 공성전 및 캐릭터 육성 등 핵심요소를 지니며 기존 미르대륙 용사들에게는 익숙한 재미를,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정통의 게임성을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초반에 전사, 술사, 도사 3가지의 직업 중에서 선택해 캐릭터를 키우는 과정에서 20년 전의 감성을 다시 느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콘텐츠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장비회수’ 기능을 추가하여 불필요한 장비는 원보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오픈형 거래소와 경매장에서 장비를 자유매매할 수 있어서 원활한 인게임 경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