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Steam 발매 예정 '홍마성 레밀리아 비색의 교향곡' 신규 요소 소개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가 27일 '홍마성 레밀리아 비색의 교향곡'에 대해 닌텐도 스위치와 Steam 버전에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요소를 소개했다.

 

'홍마성 레밀리아 비색의 교향곡'은 동방Project의 2차 창작 게임이자 Frontier Aja의 2D 액션 게임으로 '동방 Project'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반파이 아키라(晩杯あきら)의 어두운 분위기로 대담하게 어레인지된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매력적인 사운드와 게임의 완성도가 높은 평가를 받아, 지금까지도 많은 팬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부키 스이카(CV: 오카사키 미호)는 중반 스테이지에서 하쿠레이 레이무를 기다리고 있는 오니로 술과 연회를 아주 좋아한다. 그녀를 소울 포인트를 소비해 파트너로 소환하면 스이카가 고유의 스킬로 적을 공격한다.

 



또한, 손에 땀을 쥐게 하던 기존의 난이도와 함께 '엑스트라 이지' 모드가 추가되었다. 해당 모드의 추가로 플레이어는 액션 게임이 익숙하지 않더라도 마지막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엑스트라 이지는 옵션에서 처음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본 작품은 난이도에 따라 적의 체력과 공격력이 변화한다.

 


 

여기에 새로운 요소로서 다양한 다양한 '챌린지(업적)'를 추가. 달성하기 쉬운 것부터 상급자 지향까지, 다양한 곳에 챌린지 과제를 준비되어있다. '콜렉션' 모드에서는 한 번 본 이벤트나 BGM을 감상할 수 있고, 오리지널 버전에 다양한 추가 요소로 퀄리티를 향상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