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T1, BGF리테일 e스포츠 공동 마케팅 제휴 MOU 체결

2022년07월29일 13시34분
게임포커스 경원철 기자 (kwc@gamefocus.co.kr)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가 29일 편의점 업계 1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다양한 상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T1 CEO 조 마쉬,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 등 양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서울에 위치한 BGF리테일 사옥에서 진행한 업무협약식을 참석했다.

 

오는 4분기 T1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HMR, 스낵, 라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며 T1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굿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T1 CEO 조 마쉬는, "편의점 1위 업체인 CU와의 제휴를 통해 T1, BGF리테일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해서 기대가 크다. 서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와 엔비디아 협력, 지스타 최상...
한국e스포츠협회, 법률사무소 법정과 이스...
바이트댄스, '블리치' 정식 라이선스 RPG ...
엔씨(NC) '아이온2', 유저 피드백 받아 서...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에 시즌3 에피소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