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론칭 캠페인 진행

2022년08월24일 10시3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국내 최대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이 컴투스와 함께 대작 MMORPG의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한다.

 

퍼틸레인은 컴투스의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론칭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로니클은 8년 이상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의 MMORPG다. 3명의 소환수와 350여 종의 소환수를 통해 수집과 팀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출시된 크로니클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 등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퍼틸레인과 컴투스는 성공적인 크로니클 출시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함께했다. 서머너즈 워 IP의 감성을 살린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은 물론 인기 캐릭터 웅묘무사가 전국투어에 나선 '소환사를 찾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소환사를 찾습니다' 캠페인은 게임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볼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퍼틸레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다. 독보적인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엔씨소프트와 넥슨, 크래프톤, 텐센트 등 국내외 게임사들과 함께 여러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퍼틸레인은 최근 게임 마케팅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퍼틸레인은 지난달 P&E(Play and Earn)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인재 채용에 나섰다. 국내 게임사들이 P&E 게임의 차세대 먹거리로 꼽기 때문이다. 지난해 12월에는 e스포츠 전문기업 DRX 주식회사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e스포츠 진출을 알렸다.

 

퍼틸레인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MMORPG인 크로니클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국내외 게임사들의 최고의 파트너라는 입지를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땅파기 퍼즐...
게임위, 게임 이용 문화 발전을 모색하기 ...
세가 'Virtua Fighter 5 R.E.V.O. World St...
세가 'New VIRTUA FIGHTER Project' 도쿄게...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2차 CBT 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