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클래식’ 신규 지역 ‘헬론의 성’ 2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9월30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어제(9월 29일) ‘썬 클래식’에서 최근 추가한 신규 지역 ‘헬론의 성’의 2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헬론의 성’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3종과 스토리 던전 2종, 특수 던전 2종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 및 던전에서는 최상위 등급의 6차 장비 중 무기, 갑옷, 헬멧, 바지, 부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캐릭터의 빠른 성장 속도에 맞춰 최대 레벨을 기존 11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했다. 오는 10월 30일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고급 A등급 펫’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썬 클래식’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어제부터 10월 27일까지 ‘헬론의 성’에서 스토리 던전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헬론의 액세서리 조각’, ‘차원의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헬론의 성 던전 AC 이벤트’가 열린다.

 

이외에도 ‘복귀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9월 1일 이후로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는 회원이 게임에 복귀하고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90레벨 이상 달성하면 ‘5차 엘리트 무기’, ‘대사제의 도전장’ 등의 고급 장비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웹젠의 ‘썬 클래식’은 한국을 포함해 각 국가의 이용자가 한 서버에서 공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 형태로 서비스 중이다. 게임 내에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