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서 한 달 동안 로스 산토스 할로윈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10월07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심판의 날'을 추가하고 10월 한 달 동안 로스 산토스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 대적 모드 '심판의 날'은 소규모 인원이 라이더와 사냥감으로 나뉘어 펼치는 숨바꼭질로, 사냥감은 상투스에 탑승한 라이더를 피해 새벽까지 생존해야 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주 '심판의 날'을 플레이하면 양 팀 모두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고, 세 번의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30만 GTA 달러를 보너스로 얻는다.

 

같은 기간 보물 상자와 숨겨진 캐시 등 보물을 찾아내거나 보안 계약을 완료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할로윈을 맞이해 이번 주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워 가면을, '짧은 여행' 미션 완수 시 회색 빈티지 프랭크 가면과 두 배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11월 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할로윈 이동수단 LCC 상투스, 알바니 프랑켄 스탠지, 알버니 러처 등이 재출시되어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웹사이트에서 판매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룬 체부렉, 베네팩터 스트레이터, 캐런 칼리코 GTF, 브라바도 밴시, 베네팩터 글렌데일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시승하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는 신규 이동 수단 오베이 10F를 새롭게 선보이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도 오셀럿 스트롬버그와 함께 전시되어 무료로 시승해볼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도 피스터 그라울러, 엠페러 벡터, 페가시 인퍼너스를 시승하고 스크램블이나 타임 트라이얼 등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 4일 연속으로 4위 내에 진입하면 람파다티 카스코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사무소, 사무소 개조 및 업그레이드, 레코드 A 스튜디오의 모든 상품 등이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