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출품 타이틀 시연 중심의 'G-STAR 2022' 부스 디자인 공개

2022년11월10일 16시1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그라비티가 11월 17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 2022'에서 선보일 B2C관 부스 디자인을 10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 개발 타이틀 6종과 함께 그라비티 및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인디 게임 신작 등 총 13종의 출품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라비티의 B2C 부스는 정사각형 모양의 개방형 구조로 부스 전체에 그라비티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흰색과 파란색을 활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부스 전면 윗쪽에는 대형 모니터를 설치, 그라비티가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출품작 영상을 재생하며 나머지 3개 면에는 출품작 중 일부 이미지를 설치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부스 내부에는 총 24대의 게임 시연대를 설치해 그라비티 부스를 방문하는 유저들이 다채로운 게임을 시연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에 걸맞게 즐기는 재미가 가득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최성욱 이사는 “이번 지스타에서는 그라비티가 선보이는 다양한 타이틀을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시연 중심의 부스를 디자인했다. 남은 기간 동안 지스타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 부스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즐거운 체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의 날카로움에 '실드'가 부서졌다... ...
축구 레전드 축제 '2025 아이콘 매치' 개최...
닌텐도 다이렉트서 소개된 크래프톤 '딩컴'...
신나는 액션 슈팅 'FULL METAL SCHOOLGIRL'...
‘2025 이스포츠 대학리그’ 전국본선 개막...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