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이징윙스, 지스타 2022 통해 실시간 전략 디펜스게임 신작 '디펜스더비' 주요 정보 공개

2022년11월22일 16시5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2'에서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 '디펜스더비(Defense Derby)'의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

 

'디펜스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실시간 경매 요소를 더한 새로운 재미의 멀티 플레이어 디펜스 게임이다. 4명의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경매를 통해 카드를 입수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과 달리 심리전을 곁들인 경매 요소와 카드의 종족, 속성 및 배치 등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추가해 패배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이용자들도 경쟁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인 '더비 PvP 매치'와 '돌파 스테이지 모드', '던전 어드벤처' 등 다양한 모드가 마련된다. 돌파 스테이지 모드는 PvE 플레이로 진행되며 사전에 조합한 카드 배치를 통해 몬스터로부터 캐슬을 막아내야 한다. 던전 어드벤처에서는 마나 광산 및 시련의 협곡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18일 크래프톤 부스에서 진행된 '디펜스더비 A-Z 그것이 궁금하다' 세션에는 라이징윙스 강문철 부사장과 박신찬 PD가 참석해 디펜스더비를 소개하고 게임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일에는 인간젤리, 진수, 따효니, 던 등 프로게이머 출신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더비 PvP 매치를 즐기고 전략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 플레이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라이징윙스 박신찬 PD는 "지난 9월 진행된 글로벌 사전 테스트에 이어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 디펜스더비를 향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하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펜스더비'는 내년 상반기 글로벌 사전 예약 및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s://www.defensederby.com)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온라인 쇼케...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볼'과 여름...
카카오맵 AI 기반 장소 추천 서비스 'AI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전...
컴투스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