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5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록일 2023년01월25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에서 2월 1일(수) 공개되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오는 3월 12일에 열리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5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가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5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지난 24일(현지 시각) 아카데미 시상식 주최 측에서 발표한 공식 후보 명단 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여우조연상, 의상상, 주제가상, 분장상, 시각효과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며 마블의 저력을 톡톡히 입증하고 있다. 특히 압도적 카리스마와 리더십, 촘촘한 감정선으로 폭발적 열연을 보여준 '라몬다' 여왕을 연기한 배우 안젤라 바셋의 남다른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제80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영화 부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슈퍼히어로 영화에 출연한 여성 최초로 골든 글로브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MCU 배우 최초 골든 글로브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세계 영화계의 역사를 새로 써 내려간 바, 그가 이번 오스카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듯 연기는 물론 경이로운 비주얼, 강렬한 시각효과, 깊은 울림을 주는 OST까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선사하는 압도적 전율은 2월 1일(수) 디즈니+를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