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유쾌한 난투 게임 ‘오드볼러스’ 정식 출시

등록일 2023년01월27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가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 오드볼러스(OddBallers)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드볼러스는 피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유쾌한 난투 게임으로, 우스꽝스럽고 괴짜 같은 물건들을 상대방에게 집어 던지며 강렬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시골 농장, 해안가 마을, 낙원이 있는 섬 등 30개 이상의 다양한 컨셉의 아레나에서 전기 울타리, 가스통, 테니스 공 기계 등 엉뚱한 무기를 활용하는 혼돈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오드볼러스의 모든 아레나에는 고유의 규칙과 광란의 미니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최후의 1인’, ‘팀 기반 전투’, ‘수탉 의상을 입고 펼치는 목숨을 건 달리기’, ‘신선한 생선으로 상대를 제압하기’ 등의 예측 불가능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플레이어의 게임 몰입감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수백가지가 넘는 의상과 헤어 스타일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경기 시간과 난이도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미니 게임 플레이 리스트도 따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Xbox One,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5, Xbox Series X|S에서도 호환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최대 6명의 친구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