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마지막을 노래하다... 인디게임사 블랜비 신작 '가짜 하트' 3월 25일 스팀 얼리액세스 버전 출시

등록일 2023년03월13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디게임 개발팀 블랜비는 13일, 인터렉티브 비주얼노벨 <가짜 하트>를 3월 25일 스팀(STEAM)에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짜 하트>는 노년의 동화작가 ‘제이드’의 슬픔과 추억을 흑백 세상 속에 그려낸 인터렉티브 비주얼노벨 게임이다. 매 상황마다 다르게 그려낸 수백장의 일러스트와 수려한 OST, 그리고 흡입력 넘치는 서사의 조화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중간 중간에 배치된 인터렉션과, 등장인물들과 대화를 주고받는 메신저, 일러스트 수집을 통한 히든 스토리 해금 시스템 등. 유저가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결합했다는 점에서 인물의 컷씬과 대화 중심으로만 이야기를 풀어가는 기존 비주얼 노벨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가짜 하트>는 시나리오와 음악 부분에서 그 완성도를 인정 받아 2021 BIC에서 Excellence in Narrative, Excellence in Audio를 수상했고, 금년도 사단법인 한국 인디게임협회에서 주최한 Indieplus Awards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은 이력이 있다.

 

이번 얼리액세스 버전에서는 한국어와 일본어를 우선 지원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영어, 중국어 간체, 러시아어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출시 가격은 1만 35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얼리액세스 종료 이후 정식 발매가 이루어진 뒤에는 가격이 일부 조정될 예정이다. 

 

블랜비 김효현 대표는 “다양한 행사에서 유저분들이 남겨주신 피드백을 토대로 게임의 편의성과 플레이를 대폭 개선하였다”며, 그와 동시에 “얼리 액세스 진행 중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유저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