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블레이드워'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3년04월04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톡시(대표 전봉규)가 4일 신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워' 사전예약을 3월 2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워'는 MMORPG의 기본적인 성장 방식에 SLG의 특징이 결합된 MMOSLG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유저가 캐릭터를 생성하는 시점부터 8개 국가 중에 하나를 정해 이를 바탕으로 8개 국가 사이의 영토 확장 경쟁을 벌이게 되는 게임이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유저들이 국가 간 경쟁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성장 등 기본적인 부분에 대한 난이도는 낮추고 편의성을 확충하여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아이톡시는 사전예약자들에게 최대 1000만원에 달하는 게임 내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게임의 오픈 시점부터 여러 종류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에 더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톡시는 '블레이드워' 4월 말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과 동시에 '블레이드워'를 함께 플레이할 인플루언서를 모집하고 있다.

 

아이톡시가 서비스하고 있는 '드래곤라자 오리진'의 경우 2022년 12월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방송 진행을 발표한 이후 매출이 크게 상승하며 구글 매출 순위를 역주행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