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한화생명e스포츠, 브랜드웍스코리아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2023년12월28일 10시5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브랜드웍스코리아의 패션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4년 공식 후원사가 된 브랜드웍스코리아로부터 미국의 유명 클래식 패션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의 셔츠, 팬츠, 재킷 등 정장 제품을 지원받는다.

 

브랜드웍스코리아는 CJ그룹 계열사로 해외 유수 브랜드의 라이센싱과 자체 론칭한 오리지날 브랜드 사업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시장 대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IT 서비스 개발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중 핵심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는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을 대표하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로 1818년에 설립되어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 최초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기성복 브랜드다. 링컨, 루스벨트, 케네디, 부시, 오바마, 트럼프 등 역대 미국 대통령 대부분이 '브룩스브라더스'의 정장을 착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2024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 구성을 마친 한화생명e스포츠는 '브룩스브라더스'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LCK 어워즈, 팬페스트 등 공식석상을 위한 정장 제품 지원 및 정장을 착용한 선수단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MZ 세대 팬들 과의 소통을 한층 더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