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 V-EXX(브이엑스)와 공식용품 파트너십 체결

2023년12월28일 17시0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V-EXX(브이엑스)와 공식용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수), 강남에 위치한 농심 e스포츠 센터에서 오지환 농심 레드포스 대표, V-EXX 이정규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공식 용품 파트너십 협약식이 진행됐다.

 

V-EXX는 순수 대한민국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지난 2018년 론칭한 V-EXX는 NC다이노스(프로 야구단), KB스타즈(여자 농구단), BNK(여자 농구단), FC안양(프로 축구단) 등 국내 여러 프로스포츠 구단들의 유니폼 제작과 상품화 사업 경험도 갖고 있으며, 대한체조협회, 대한빙상경기연맹, 한국리틀야구연맹, 대한민국 비치발리볼 국가대표팀 등에 공식 용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프로 스포츠 단체와 협업해왔다.

 

이번 협약으로 V-EXX는 농심 레드포스의 공식 용품 파트너로서 유니폼 및 팀 의류의 제작을 맡아 농심 레드포스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팬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프로 스포츠에서의 경험이 많은 V-EXX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V-EXX가 제작하는 편안한 유니폼으로 선수들의 경기력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팬들의 니즈를 다양한 상품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V-EXX 이정규 대표는 "탄탄한 선수 육성 시스템과 창의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성장해 가는 농심 레드포스를 눈여겨봐 왔다.”라며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V-EXX와 함께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기를 임직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V-EXX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2024 농심 레드포스의 유니폼은 지난 12월 7일에 공개된 바 있다. 

 

현재 농심 레드포스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2024년 멤버십 구매 회원들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