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신규 모드 '1인 뱅크잇' 업데이트 실시

2024년01월18일 16시2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 신규 모드 '1인 뱅크잇'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1인 뱅크잇'은 12명의 이용자들이 모여 제한 시간 내 40,000 코인을 먼저 모으는 사람이 승리하는 개인전이다. 이용자는 '금고'를 열거나, 경쟁 상대를 처치하고 소지금을 탈취해 돈을 획득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다양한 전략이 난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 경험을 제고하는 밸런스 작업도 진행했다. '그래플링 훅', '정찰 탐지기' 등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고, 부착 폭탄 'C4'의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등 보다 공정한 플레이 환경을 구축했다. 또, 불법 프로그램 감지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여 부정 행위 방지를 위해 적극 대응하고 있다.

 

정통 밀리터리 패션으로 구성한 신규 캐릭터, 가젯 스킨을 선보였으며, 상/하의, 헬멧, 장갑, 부츠 등 'S.O.S 세트', 무기에 위장색을 입힌 '프랙탈 디스가이즈 세트'를 만나볼 수 있고, '해골 장갑', 릴렉스 청바지' 등 다양한 꾸미기 요소도 추가했다.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을 통해 한계 없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2월 론칭 이후 스팀에서 최다 플레이 게임 상위권을 유지하며 글로벌 슈팅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 파이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