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릭커 화려한 비주얼 자랑하는 가성비 키보드 'GK7 레인보우 게이밍 키보드' 출시

등록일 2024년02월14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클릭커(g-clicker)는 저렴한 가격과 압도적 비주얼, 우수한 기능으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는 화려한 게이밍 키보드 '지클릭커 GK7 RAINBOW 게이밍 키보드(이하 GK7)'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클릭커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레인보우 LED 라이트'는 5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컬러의 LED 조합으로 화려함의 정점이라 부를 만한 효과를 연출한다. 여기에 3단계 밝기 조절, 3가지 LED 모드 등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1만원 대 초반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로는 최고의 비주얼을 제공하는 셈.

 

이중사출 키캡 적용 장기간 사용해도 키캡이 지워지거나 벗겨질 염려가 없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하단의 LED 불빛이 키캡에 투영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저조도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는 경우 그 화려함이 배가된다. 부드러운 멤브레인 스위치를 적용해 소음을 거의 발생시키지 않아 조용한 공간이나 밤중에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여러 키를 동시에 누를 때 발생하는 고스트 현상을 최소화하는 안티고스트 지원으로 여러 키를 동시에 조작해야 하는 게임에도 능히 대응한다. 아울러 스텝스컬쳐2 키 배열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할 수 있어 게임은 물론 사무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최적이다.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임에도 내부에 별도의 패널을 추가 설치해 키보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무게중심을 하단으로 조절해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이 적으며, 게이밍 시에도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컨트롤을 지원한다.

 

각종 멀티미디어를 키보드로 빠르게 제어할 수 있도록 12개에 달하는 멀티미디어 키를 지원하는 것 또한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플레이어의 실행부터 재생, 정지, 볼륨조절은 물론, 웹브라우저, 이메일, 계산기 호출까지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기능을 보다 빠르고 직관적으로 호출할 수 있다.

 

지클릭커 키보드 시리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생활방수 기능도 눈 여겨 보아야 할 부분. 키보드에 물이나 음료를 엎지를 경우 키보드 내부로 유입된 액체가 동작을 방해하거나, 자칫 고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지클릭커는 이런 상황을 대비해 후면에 3곳의 배출구를 마련해 두었다. 키보드 내부로 침투한 액체는 자연스럽게 후면의 배수구를 통해 배출되므로 자연스레 고장의 위험을 낮추고 내구성을 확보할 수 있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지클릭커 게이밍 키보드 슈퍼히어로 시리즈는 멤브레인, 로우 프로파일 멤브레인, 다양한 기계식 스위치 등 사용자가 요구하는 모든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중 GK7은 높은 완성도와 화려한 레인보우 LED 라이트, 조용한 멤브레인 스위치 등으로 저렴하고 품질 높은 계이밍 키보드를 원하는 소비자와 다양한 용도에 두루 활용할 가성비 높은 키보드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라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가격 이상의 완성도와 품질, 화려함을 모두 제공하는 GK7은 분명 이를 선택한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 자신감을 피력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